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bs트롯전국체전

by eio 2020. 12. 18.

kbs트롯전국체전

kbs트롯전국체전재방송

트롯전국체전 다시보기

kbs트롯전국체전 시청률

 

대한민국의 트로트 열풍이 아직도 불타오르고 있습니다. 시청률 1위의 대박을 터뜨린 kbs트롯전국체전과 kbs트롯전국체전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트롯전국체전은 공영방송 KBS에서 방송하는 트로트 전문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전국 팔도의 대표 가수에서 글로벌 K-트로트의 주역이 될 새 얼굴을 찾기 위한 KBS의 대형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kbs트롯전국체전

 

트롯전국체전은 12월 5일 첫방송을 시작했습니다. 트롯전국체전의 방송시간은 토요일 오후 10시 30분부터입니다. 

 

이제 2회를 방영했을뿐인데 벌써 시청률 1위 시청률을 차지했습니다. 1회는 16.5%, 2회는 11.5%로 엄청난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요즘 TV를 시청하는 인구가 많이 줄어 10%만 넘어도 대박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 트롯전국체전은 1,2화 모두 10%를 넘겼으니 대박을 쳤다고 할만합니다.

 

kbs트롯전국체전

 

게다가 재방송 시청률까지 7%를 넘는 등 토요일 밤 예능의 강자로 군림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출연진도 트로트의 레전드라고 할 수 있는 주현미, 김수희부터 트로트의 신예 신유, 나태주 등으로 화제를 모을만한 인물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럼 이렇게 화제가 되고 있는 프로그램 kbs트롯전국체전 재방송과 다시보기는 어떻게 볼 수 있을까요?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트롯전국체전 감독 코치 선수

트롯전국체전은 각 지역별로 나누어 선수와 감독, 코치가 팀을 이뤄 지역별로 대결하는 예능 프로그램의 포맷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지역은 서울, 경기, 충청, 강원, 전라, 경상, 제주로 나누어져 있는데 각자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이나 응원하고 싶은 선수의 지역을 응원하며 더욱 프로그램에 몰입할 수 있게 했습니다.

 

그럼 각 지역의 감독, 코치를 살펴보겠습니다. 선수들을 이끌고 지도해야 하는 자리만큼 쟁쟁한 실력자들이 섭외되었습니다.

 

서울

kbs트롯전국체전

먼저 서울팀입니다. 트로트의 대모 주현미가 감독으로 떠오르는 트로트의 왕자 신유, 그리고 홍경민이 코치로 합류했습니다.

 

경기

kbs트롯전국체전

애모로 유명한 트로트계의 여제 김수희가 감독으로 미스터트롯에서 태권트롯으로 이름을 알린 나태주, 워너원 출신의 하성운이 코치로 경기 팀을 응원합니다.

 

충청

kbs트롯전국체전

꿈에로 유명한 조항조가 감독으로 임하룡이 응원단장으로 솔로 여가수로 유명했던 별이 코치로 합류해 충청팀을 지도합니다.

 

강원

kbs트롯전국체전

1980년대 가요계 흥행을 불러 일으켰던 김범룡이 감독으로 박구윤과 조이현이 코치로 강원팀의 선수들을 응원합니다.

 

전라

kbs트롯전국체전

트로트계의 어벤저스라고 볼 수 있는 전라팀의 감독과 코치입니다. 트로트의 황제 남진이 감독으로, 트로트계를 평정하고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송가인, 전직 야구선수 김병현이 코치로 전라팀에 합류했습니다.

 

경상

kbs트롯전국체전

경상팀도 엄청난 라인업입니다. 트로트계의 영원한 오빠설운도가 감독으로, 황치열과 최근 트로트계에서 핫한 인물인 조정민이 코치로 선임되었습니다.

 

제주

kbs트롯전국체전

제주팀은 배우 고두심이 감독으로 진시몬과 천재 작곡가 주영훈이 코치로 합류하였습니다. 제주팀은 프로듀싱측에서 강점을 보일것 같습니다.

 

글로벌

kbs트롯전국체전

글로벌팀의 라인업도 엄청납니다. 엔카의 여왕 김연자가 감독으로 트로트계의 왕자 박현빈과 샘해밍턴이 코치로 임명되어 글로벌팀을 응원합니다.

 

kbs 전국체전 선수들

kbs트롯전국체전

트롯전국체전이 방영되며 화제가 되고 있는 선수들이 있습니다. 국악소녀 이송연, 낭랑 18세 트로트 요정을 꿈꾸는 윤서령, 눈물젖은 두만강으로 관심을 모은 김윤길,

 

콘서트 전석 매진 신화를 불러 일으킨 진해성, 가요제를 싹쓸이한 실력파 가수 최향, 그리고 쌍둥이 형제 허각 못지 않은 실력을 보여준 허공 등이 화제의 인물입니다.

 

뛰어난 실력자들이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있는데 본방을 놓치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kbs트롯전국체전의 재방송과 다시보기 방법을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트롯전국체전 재방송 다시보기

kbs트롯전국체전 재방송

 

kbs트롯전국체전은 공영방송 kbs에서 방송되기 때문에 다른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보다 kbs트롯전국체전 재방송과 다시보기를 접하기 쉬운 편입니다. 

 

kbs트롯전국체전 재방송

먼저 KBS2에서는 12월 19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 9시 20분에 2회를 오후 10시 30분, 11시 30분에 kbs트롯전국체전 3회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12월 20일 일요일에는 오전 10시 45분에 kbs트롯전국체전 재방송 3회 시청이 가능합니다.

 

KBS N Life에서는 12월 19일 토요일에 오전 10시 40분 2회, 11:55분에 2회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KBS 글로벌 채널인 KBS W에서 12월 20일 일요일 00시 35분과 1시 40분에 kbs트롯전국체전 재방송 1회, 오전 9시 45분과 11시에 2회, 12월 21일 월요일 00시 10분과 1시 20분에 kbs트롯전국체전 재방송 2회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KBS 드라마에서는 12월 20일 일요일 오전 7시에 kbs트롯전국체전 재방송 3회, 12월 21일 월요일 오후 8시 25분에 3회, 12월 22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에 kbs트롯전국체전 재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kbs트롯전국체전 다시보기 IPTV

다시보기는 집에서 IPTV를 시청하고 계시다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B TV나 올레티비, LG U+TV 등에서 KBS2 채널의 트롯전국체전을 검색해서 다시보기를 하면 됩니다.

 

다만 대부분의 IPTV가 2주 후 무료 다시보기를 제공하고 있으니 무료로 보시려면 방송 후 2주 후에 다시보기를 하시면 되고 

 

당장 보고싶으신 분들께서는 IPTV 내에서 유료로 결제하여 방송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kbs트롯전국체전 다시보기 KBS 홈페이지

KBS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트롯전국체전의 공식홈에 접속하여주세요.

kbs트롯전국체전 재방송

트롯전국체전의 메인 홈페이지입니다. 여기서 방송보기를 클릭하여 다시보기를 눌러주세요. 

kbs트롯전국체전 재방송

그동안 방송되었던 방송 목록들이 쭉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보고싶은 회차를 클릭합니다.

kbs트롯전국체전 재방송

그리고 플레이버튼을 누르면 무료로 KBS트롯전국체전의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KBS트롯전국체전 재방송과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모두들 즐거운 TV시청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